본문 바로가기

정보센터

  1. Home
  2. 정보센터
  3. Press 센터
  4. 보도자료

Press 센터

제목
(09.12) 식품진흥원, 서울 국제정원박람회서 푸드폴리스마켓 직거래장터 운영, 중소식품기업 제품 특별할인·현장 이벤트 진행
작성자
Master
작성일
2025-11-20
첨부
 이미지 파일 [사진1] 직거래장터 방문객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의 부스를 방문하여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.jpg (4.8M)
 이미지 파일 [사진2] 직거래장터 방문객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의 부스를 방문하여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.jpg (5.2M)

식품진흥원, 서울 국제정원박람회서 푸드폴리스마켓 직거래장터 운영
중소식품기업 제품 특별할인·현장 이벤트 진행

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(이사장 김덕호, 이하 식품진흥원)은 서울시가 주최하는 ‘2025 국제정원박람회×서로장터’에서 푸드폴리스마켓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.
이번 판촉전은 9월 12일(금)부터 9월 14일(일)까지 사흘간 서울 보라매공원 내에서 진행되며, 푸드폴리스마켓에 입점한 중소 식품기업의 제품과 서울시민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되었다.
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중 카페예(커피), 에이치온(간편국수), 라라스팜(두부), 세븐브로이맥주(주류)의 4개 기업은 직접 개별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, 이 외 입점기업들은 푸드폴리스마켓 부스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.
식품진흥원은 판촉전 기간 동안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. 온라인 쇼핑몰 회원가입 시 입점제품을 증정하며, 참여기업 부스를 방문하는 것만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.
또한, SNS를 사용하기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식품과 관련 사연이나 메시지를 엽서에 작성하여 제출하면 우수한 내용에 대해 경품을 제공하는 엽서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.
특히, 판촉전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최대 50%의 할인과 특별한 혜택을 통해 소비자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최고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.
김덕호 식품진흥원 이사장은 “이번 판촉전은 우리 중소 식품기업들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다”라며, “이번 행사가 기업의 판로 확대뿐만 아니라,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”고 전했다.

미리보기

로딩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