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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지원프로그램
판로·유통 지원
TV홈쇼핑 입점 지원
물류·마케팅지원
해외통합마케팅지원
- 개요 : 수출전문 기관을 통해 시장정보 및 홍보 해외판로개척을 지원
- 대상 : 수출준비(패키징, 수출국 검역기준 등)가 된 입주기업
- 내용 : 수출교육, 판촉, 홍보, 무역중개 등 토탈프로그램 제공
* 지원한도 : 기업당 40,000천원(자부담 25% 별도)
전시판매지원
- 개요 : 푸드마켓의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스토어개발 및 푸드마켓 2호점 개설
- 대상 : 1순위(준공기업, 전년도 미 지원기업), 2순위(착공, 벤처센터), 3순위(분양기업)
- 내용 : 지원센터내 제품판매 및 판로지원 프로그램* 운영
* MD 및 바이어 초청 품평회, 판촉 프로모션 등(자부담 25% 별도)
체험프로그램 운영지원
- 개요 : 식품에 관심있는 일반소비자 대상으로 생산과정 체험의 기회제공을 통해 입주기업 잠재고객 확보 및 제품 홍보·판매지원
- 대상 : 입주기업(준공기업)
- 내용 : 체험프로그램 전문가와 함께 효과적인 기업홍보 컨설팅과 특색있는 체험프로그램 개발·운영
* 지원한도 : 기업당 15,000천원(자부담 25% 별도)
- 조건 : 최소 5회 이상 체험프로그램 운영
통근버스 운영지원
- 개요 : 입주기업 실정에 맞게 통근용 전세버스 운영 지원
- 대상 : 입주기업(준공 또는 착공 기업 및 벤처센터 입주기업)
- 내용 : 통근버스 운영에 소요되는 총비용의 80% 지원
* 지원한도 : 기업당 25,000천원(자부담 20% 별도)
** 2개 기업 이상이 공동으로 신청 가능하고 탑승인원수는 기업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