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FOODPOLIS

  • 국문 블로그
  • 영문 블로그
  • 페이스북

정보센터

  1. HOME
  2. 정보센터
  3. Press 센터
  4. 보도자료

보도자료

제목
식품진흥원, 추석맞이 행복나눔장터 열어
작성자
Master
작성일
2020-09-24
이메일
 
첨부
hwp 파일(200923_보도자료) 식품진흥원, 추석맞이 행복나눔장터 열어.hwp
jpg 파일(200923_보도자료) 식품진흥원, 추석맞이 행복나눔장터-01-resized.jpg
jpg 파일(200923_보도자료) 식품진흥원, 추석맞이 행복나눔장터-02-resized.jpg 

식품진흥원, 추석맞이 행복나눔장터 열어

- 익산원예농협과 연계, 지역 농산물 등 20종의 상품 판매 실시 -  

□ 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(이사장 윤태진, 이하 식품진흥원”) 9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식품진흥원 주차장 일원에서 익산원예농협과 연계하여 추석맞이 행복나눔장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.
     ○ 행복나눔장터는 코로나19와 풍수해로 피해를 입은 농업인도 돕고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추석성수품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이다.

 

□ ​이날 장터에는 사과, , 고구마, 서동마, 혼합곡, 목이버섯 등 농산물은 물론 구절초 한과, 누룽지, 차류(쌍화차, 와송차) 선물세트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20 종의 다양한 상품이 선보이며, 정상가보다 최대 25%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.

     ○ 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를 감안하여 자동차에서 내리지 않고 상품을 구입하는 승차구매(드라이브 스루) 방식으로 운영된다.

 

□ ​또 입주기업과 식품진흥원의 임직원은 사전에 추석성수품 희망구매품목을 작성하여 공동구매를 추진함으로써 큰 호응을 받고 있다.

 

□ 윤태진 이사장코로나19 확산과 태풍으로 인해 지역 농가들이 상당한 타격을 받았다면서

     ○ 이번 행사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를 갖고 넉넉한 명절을 보내기를 기원한다.”고 전했다.